“발레 배우고 싶은 어린이 다 모여라!”
우리 아이들에게 색다르고 재미있는 발레 체험 학습을 통해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주자. 어렸을 때 밖에서 뛰어놀던 예전과는 달리 요즘은 컴퓨터나 TV 등 매체의 발달로 오랜 시간을 앉아 있는 아이들이 늘면서 바람직하지 않은 자세를 유지,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6~8세면 신체 활동이 가장 활발하고 골격이 단단해지는 시기로 이때 발레를 배우면 성장기 유아들의 자세를 바르게 교정할 수 있고, 음악에 맞춰 간단한 기본 동작으로 몸을 움직이기 때문에 리듬감과 음악적 감각을 키울 수 있다.
무용의 꿈을 가진 미래의 인재들을 육성하는 ‘진발레스쿨’은 바가노바 메쏘드 발레 전문기관이다. 발레 교육법 중 하나로 클래식 발레의 ‘대표’라고 불리기도 하는 바가노바 메쏘드는 정확한 자세와 섬세함으로 무용수의 내면과 표현력을 강조한다.
진발레스쿨에서는 이 과정을 유아 발레 전문 프로그램으로 도입해 발레 교육의 차별성을 두었으며,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교육으로 무용의 꿈을 가진 미래의 발레리나 인재를 키우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양성 프로그램은 발레, 재즈, 아크로바틱, 케이팝 등 다양한 장르를 배울 수 있다. 아이들에게 로드맵을 알려주고 멘토를 통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도움을 주며 영재 발굴과 육성을 통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첫 단추를 끼우는 곳이다. 겨울학기는 11월 19일부터 2월 4일 2022년까지 매주 한 번씩 3개월 12주 과정이 새로이 개강한다.
5그룹으로 나누어 오후 5시는 5세부터 8세 아동과 6시는 9세부터 13세의 아동이 발레, 아크로바틱, 케이팝 클래스를 시작한다. 특히, 케이팝 클래스는 아이들에게 한류를 아는 신나는 세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프로그램은 단순한 발레 동작만 배우는 것이 아니고 예술을 통해 나라사랑, 우리의 정신과 문화, 역사, 정체성, 리더십, 인성교육을 함께 받게 된다. 학생들은 각종 문화 행사에 초청되고, 양로원을 방문하며 정기발표회를 통해 그동안 배운실력을 보여주며 무대 경험을 통해 긍정적인 사고와 자신감 봉사 정신을 함께 배우며 커뮤니티 봉사상을 수여받는다. 내성적인 아이들은 적극적이고 밝은 성격으로 바뀔 것이며,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나 자신의 중심을 찾아 소중함을 깨달을 것이다.
자녀에게 색다른 경험이 될 춤을 선사하자.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자녀의 잠재된 재능과 열정을 찾아 줄 것이며 활기차고 보람된 시간이 될 것이다.
- balletjean.com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11월 19 일 2021년 – 2월 4일 2022년까지 매주 3개월 12주 과정
- 복장 : 검정 레오타드 핑크 타이즈 선착순 사전 예약 필수
- 문의 – TEL: 323 -428 -4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