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몸은 우리의 삶을 반영한다. 특히 여성에게 있어 몸매는 자신감과 아름다움의 상징이다. 그런데 일상의 바쁜 속에서 적절한 운동이나 다이어트가 쉽지 않다. 특히 주부들에게 있어 첫 번째 고민은 아마도 살과의 전쟁일 것이다. 처녀 때의 날씬한 몸매와는 거리가 멀어진 요즘, 옷장 속의 옷들은 더 이상 맞지 않고, 뱃살과 팔다리 살은 끊임없는 고민거리이다. 우리는 다이어트를 위해 수많은 노력을 기울이며도 불완전한 자세로 인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 채 실패로 끝나 효과를 보지 못할 때가 많다. 하지만 걱정하지 말자. 우리의 몸매와 자세를 바꿔줄 마법 같은 해결책이 있다.

발레핏 다이어트가 여러분의 삶에 놀라운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다. 발레핏 다이어트는 우리의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것뿐만 아니라, 우아한 몸매를 만들어 주어 여성스러움을 뽐내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발레핏 다이어트의 핵심은 올바른 자세와 운동이다. 일상생활에서 무의식적으로 취하는 구부정한 자세는 우리의 몸매를 망치는 주범이다. 하지만 발레핏 다이어트는 이러한 나쁜 자세를 교정하고, 올바른 자세로 걷고, 서고, 앉는 법을 우리에게 가르쳐준다.

발레의 이상적인 체형에는 작은 얼굴, 긴 목과 팔다리, 곧게 편 허리와 등, 바깥쪽으로 벌어진 골반이 포함된다. 실제로 발레는 자주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이용하여 몸의 유연성을 키우며 바른 자세와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데 큰 효과가 있다.

헐리웃 스타 오드리 헵번도 발레를 통해 우아한 몸매와 동작을 연마한 것으로 유명하고 최근에는 인기연예인들이  발레핏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을 감량하고 몸매를 교정했다고 하면서 인스타그램 등 소설미디어에 올리는 것을 자주 접하게 된다.  이러한 자세 교정만으로도 우리의 몸에 변화가 생길 것이다. 정자세로 등을 펴고 척추를 똑바로 세우는 것만으로도 불필요한 지방은 사라지면서 탄력 있고 여성스러운 몸매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발레핏 다이어트는 백조와 같이 춤추듯이 운동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클래식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것은 단순한 운동이 아닌 우리의 몸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예술이다. 발레의 기본 동작들을 배우고, 음악에 맞춰 아름다운 선을 만들어내는 경험은 우리에 큰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 게다가 이러한 운동은 일상생활에서도 실천할 수 있다. 발레핏 다이어트는 매일매일 여러분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여러분이 원하는 몸매와 우아한 이미지를 함께 완성해 줄 것이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꿈꾸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몸매는 바로 여기에 있다. 발레핏 다이어트로 나의 몸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보자. 새로운 몸매를 발레의 우아함으로 꾸며보자. 자신감 있고 당당한 더 나은 나의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

 

www.koadance.org

 www.balletjean.com

한미무용연합회. 진발레스쿨

3727 West. 6th St #607. LA CA 90020

Tel: 323-428-4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