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딸 미셀은 패밀리 댄스 페어를 기다리죠. 세 살 때부터 시작하여 한 번도 빠진 적이 없네요. 우리 집 거실에 걸려있는 딸의 예쁜 발레리나 사진들을 보고 있으면 그동안 자라난 아이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입가에 미소가 저절로 생긴답니다. 코로나로 인해 작년 오월에는 줌으로 강좌를 진행하였지만 올해는 직접 만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니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십이 년 동안 패밀리 댄스 페어를 준비한 선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해 년마다 오월을 기다리는 가족들이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춤을 추며 즐길 수 있는 한미무용 연합회의 “패밀리 댄스 페어”는 벌써 12년째를 맞이했다. 녹음이 완연한 5월은 계절의 여왕이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며 춤을 추며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댄스 페어 이벤트를 마련한다.

 

패밀리 댄스 페어는 5월 2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발레스쿨에서 (3727 West. 6th Street #607. LA CA 90020 ) 발레, 아크로바틱, 케이팝 등 다양한 무용의 종류를 5여 명의 강사가 나와 무용 시범을 보이고 온 가족이 함께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무용 동작 따라 하기, 토슈즈 신어보기, 발레 의상 뜌뜌 입어보기, 무용 소도구 사용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평상시에 접하지 못했던 것을 체험학습의 기회를 통해 발레리나의 꿈을 심어줄 것이다. 또한, 무대 의상을 입은 미래의 발레리나 주인공들에게 사진을 찍어주는 시간도 마련된다

.

가족과 이웃들이 함께하는 패밀리 댄스 페어 행사에 참가해 가족의 의미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고 그동안 소원했던 가족 간의 이해 폭을 넓힐 것이다, 코로나는 예술을 사랑하고 발레리나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뺏아가 갈 수 없다. 웃음이 떠나지 않고 아름다운 추억거리를 만들며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하루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매년 개최되고 있는 패밀리 댄스 페어는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양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다양한 무용장르를 배울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행사 참여는 무료이며    예약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koadance.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뜻깊은 “페밀리 댄스 페어”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www.koadance.org  www.balletjean.com

한미무용연합회. 진발레스쿨

3727 West. 6th Street #607. LA CA 90020

Tel: 323-428-4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