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핏으로 우아하고 품위 있게..

 발레핏 수업을 주 3회씩 한 달을 받아본 미경 씨는 그 효과에 매우 만족한다. “ 발레핏을 배우고 나서 자세가 많이 좋아졌어요. 그전에는 내 자세가 어디가 나쁜지 몰랐는데 이제는 어느 근육에 힘을 주어야 하는지 알 거 같아요. 평상시에 발레리나처럼 똑바른 자세로 서 있으려고 노력을 하니깐 허리 통증도 사라졌고 옷맵시도 저절로 나네요. 또한, 항상 흐트러짐이 없이 우아하고 품위 있게 절제된 행동을 하게 되네요. 친구들이 뭔가 달라졌다고 그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해한답니다. ”라고 말하면서 주변에 발레핏을 적극 추천한다.

흔히 발레리나의 이상적인 체형이라면 작은 얼굴, 긴 목과 팔다리, 그리고 곧게 편 허리와 등, 바깥쪽으로 벌어진 골반을 꼽을 수 있다. 실제로 발레는 자주 사용하지 않는 안쪽 근육을 이용함으로써 몸의 유연성을 키워 바른 자세뿐 아니라 예쁜 보디라인을 만드는데 효과가 크고, 체형교정과 다이어트 효과도 볼 수 있다.

품위 있고 우아한 몸매를 원한다면 일단 자세를 교정해야 한다. 성인들의 고질적인 문제 중 하나가 일상생활에서 무의식적으로 항상 구부정한 비정상적 자세를 취하고 있다는 것이다. 우선 평상시에 하루를 앉아서 일할 때 컴퓨터를 할 때나 서서 걸어갈 때나 누구를 만날 때나 내가 어떤 모습으로 있는지 먼저 자신의 결점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실제로 등줄기를 펴고 척추를 똑바로 서는 것은 꽤 힘이 드는 일이며 그것만으로도 상당한 칼로리가 소비된다. 똑바로 설 수만 있어도 우리 몸의 불필요한 지방은 사라질 것이다. 발레핏 수업은 풀업 자세 ‘바르게 서기’와 ‘몸 조여주기’를 어떻게 하는 방법을 알려 주며 발레의 기본 동작을 중심으로 다양한 운동기구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내 몸의 근육의 움직임을 기억하고 훨씬 아름다운 선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일상적이고 간단한 동작들을 통해 어느새 군살 없이 미끈한 보디 라인의 소유자가 되어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발레핏을 매일매일 일상생활에서 실천하면 다이어트와 함께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해 줄 우아한 이미지까지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서 있는 그 자체가 예술이 될 것이다.

 

www.koadance.org

 www.balletjean.com 

한미무용연합회. 진발레스쿨

3727 West. 6th St #607. LA CA 90020

Tel: 323-428-4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