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에서 멋진 춤을

IMG_1285

 

본격적인 연말 파티 시즌이 다가왔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각종 연말 모임과 스케줄이 빼곡하게 쌓이고 있어 몸도 마음도 분주해 지고 있다. 이제는 파티문화가 더 이상 낯선 단어가 아니며 친구 모임, 동창 모임, 동호회 모임 등 성격을 달리하는 모임 준비로 12월 달력에 빼곡한 스케줄이 기다리고 있다.

파티문화가 정착되면서 여성들의 최대의 관심사는 모임에서 돋보이고 주목받을 수 있는 신데렐라로 변신하여 파티의 여왕으로 주인공이 되기를 원한다. 그러나 옷만 갈아입는다고 신데렐라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특별한 날에 스타가 되고 파티 퀸으로 등극할 수 있는 그 비법을 소개한다. 연말 파티와 모임에서 누구에게나 돋보이는 여자가 되려면 반드시 알아야 할 파티 매너와 기초 상식이 있으며, 어울리는 춤과 세련된 몸가짐, 옷차림, 헤어, 메이크업을 더하여 준다면 완벽한 파티 퀸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그중에서 춤은 자신의 이미지를 가장 강렬하게 인식시킬 수 있는 표현 도구로 최고의 인기를 독차지할 수가 있다. 대부분 사람은 춤추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고 스스로 몸치라고 판정하여 노력도 안 해보고 아예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아무리 어려워 보이는 스텝도 무용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체계적으로 몸치를 탈출할 수 있는 방법과 춤의 테크닉과 잘 출 수 있는 노하우를 배워 세련된 춤을 출 수 있다.

파티에서는 자기 자신의 개성이 남들에게 관심이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자신감이 매우 중요하다. 평소 춤을 잘 추는 사람도 자세히 관찰해보면 몇 가지 동작 내에서 일정한 패턴을 중심으로 춤을 춘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 있다. 춤은 몸으로 추는 것이 아니라 마음과 느낌으로 추는 것이다.

감정이 없다면 우리의 몸과 마음이 따로 놀 것이다. 형식에 얽매이지 말고 감정을 표현하면 자연스럽게 에너지가 표출된다. 춤추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 있게 리듬에 맞추어 즐길 수 있을 때 어느새 몸치에서 탈출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동안 춤을 배워보고 싶었으나 용기가 나지 않았고, 배우더라도 막상 출 일이 없었다면 연말 파티를 계기로 도전하여 보자. 신데렐라로 변신한 당신을 보고 주변 사람들은 당신을 부러워 할 것이다.

 

12.11.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