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나무 발레리나 다 모여라.”
진발레스쿨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Jean Ballet School Summer Intensive !! Special Program
신나는 여름방학이 다가왔다. 우리 아이들에게 색다르고 재미있는 발레체험 학습을 통해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주자. 어린이에게 좋은 여름 운동으로 발레를 ACE에서 추천할 만큼 춤을 통한 활동은 우리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한미무용연합회 보조 프로그램으로 진발레스쿨이 제공하는 섬머프로그램은
5월 22일( 수요일 )부터 8월 19일( 월요일 )까지 3개월 12주 과정이 $150로 여름학기가 새로이 개강한다. 세그룹으로 나누어 오후 5시는 5세부터 8세 아동과 6시는 9세부터 13세의 아동이 발레, 아크로바틱, 케이팝 클래스를 시작한다. 특히, 새로이 시작하는 케이팝 클래스는 남자아이들에게 신나는 세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서울발레단 박재근 단장과 MOU를 맺고 오디션을 통해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 양성을 하며 이벨극장에서 서울발레단과 함께 호두까기인형 공연을 하였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은 각종 문화 행사에 초청되고, 양로원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며 정기발표회를 통해 그동안 배운 실력을 보여주며 무대 경험을 통해 긍정적인 사고와 자신감 봉사 정신을 함께 배우며 커뮤니티 봉사상을 수여 받는다.
훌륭한 예술적 자질을 갖춘 어린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발판을 진발레스쿨에서 시작해보자.
www.balletjean.com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장소: 3727 W. 6th Street # 607 LA. CA. 90020
문의 – TEL: 323 -428 -4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