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3개월 등록 시 1달 Free

진 발레스쿨은 전통 클래식 발레만 고집하고 있다. 바가노바 매쏘드의 전통 클래식 발레를 배우고 싶나요? 발레 이론을 정확히 알고 싶나요? 나의 발레 자세가 맞는지 틀렸는지 정확히 알고 싶나요?

진 발레스쿨은 발레수업이 다르다. 단순히 발레 동작만 배우는 게 아니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발레가 이젠 내 친구가 되었고 나의 일상이 되었다. 기초부터 고난도의 테크닉까지 발레 이론 정확히 설명한다. 또한, 매주 나가는 프린트 물은 발레의 역사. 클래식 발레 작품, 발레용어 설명, 음악 설명, 발레와 연관된 문학작품, 미술사까지 모든 장르를 공부하는 발레 이론 시간이 따로 있다.

한 두장 모아진 프린트물이 이제는 책 한 권이 넘는 분량이 되었고 모아진 분량만큼 나의 지식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그리고 매번 실패했던 다이어트도 취미 발레를 시작하고 나서 확실한 효과를 보았고, 건강도 되찾았다.

취미로 시작한 미셀 씨는 “코로나 19로 모두가 우울한 이 시기에 선생님의 발레 사랑 열정에 힘이 생겼고, 내가 무엇을 할 때 가장 즐겁고 행복한지 그 정답을 발레에서 찾았다”라고 말하며 이제 발레 마니아가 되어 주변에 적극 추천한다.

요즈음은 취미로 발레를 시작하더라도 발레를 전공하는 학생들보다 더 전문적이고 디테일한 부분을 하나도 놓치지 않는 정통 클래식 발레를 제대로 알고 배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다. 진발레스쿨은 발레를 사랑하는 성인들을 위해 해설을 통하여 발레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멀기만 했던 발레를 가까이서 만나고 즐기고 문화적인 만남의 문을 열어 주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발레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진 발레스쿨은 5월 한 달간 3개월 등록 시 1달 Free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동안 발레는 나와는 동떨어진 다른 세상의 것으로 생각했다면 전통 클래식 발레만 고집하는 차원 다른 진발 레스쿨의 성인 취미 발레 사귀기 체험 프로그램을 통하여 보다 쉽고 재미있는 발레의 세계로 가보자. 백조처럼 우아하고 품위 있고 세련된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주소: 3727 West. 6th Street #607. LA CA 90020

문의: (323)428-4429

웹사이트: www.koadance.org

www.balletje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