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자녀가 발레리나의 꿈을 가졌다면..

세계 유명 발레단 입단을 위한 자세한 오디션 정보와 무용과 대학 입시 준비를 위한 노하우 로드맵을 한미무용연합회에서 알려준다. 피츠버그 현역 발레리나 “ 이자벨라 서 ”가 알려주는 발레 엑스포 특별 강좌가 7월 24일 토요일 오후 1시에 개최한다.

 발레단 오디션에서 입단하는 방법, 발레 전문 포트폴리오 제작 방법, 이력서 쓰는 법, 무용 영상, 프로필 사진 촬영법, 공개, 개인 오디션 서류 지원 법, 서류 합격 시 현장 오디션 참가법, 전 세계의 중요 콩쿠르와 준비 방법, 무용과 대학의 입시정보 등,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좀 더 실제적인 목표 설정과 준비해야 하는 부분에 대하여 알아보며 합격 가능성을 확인하고 미래를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게 등대가 되어 안내를 해 줄 것이다.

 강사“ 이시벨라 서”는 유치원때 진발레스쿨에서 발레를 처음 시작했으며, 모스코바 볼쇼이 발레스쿨에 풀타임 스칼라쉽을 받았고 피크버그 발레단에서 호두까기 인형, 백조의 호수, 지젤, 라바야데, 로미오와 줄레엣등 수많은 작품에 현역 발레리나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애리조나 발레단에서 러브콜을 받아 8월에 입단한다.

 내 자녀가 재능과 가능성이 있고 발레를 좋아한다면 문을 활짝 열어주자. 진발레스쿨은 미래의 발레리나 꿈을 가진 미래의 인재를 키우고 있다. 세계 속에서 빛날 수 있도록 날개를 달아주어 자녀의 꿈을 이를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 발레 엑스포 발레단 입단 대학입시정보 제공”

언제: 2021년 7월 24일 오후 1시

어디서 : 한미무용연합회관   예약 필수 323- 428 -4429

후원 : LA 총영사관. 재외동포재단.  LA 한인회 LA 오픈뱅크. BO DO KO USA,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