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의 사명

mission1본 한미 무용 연합회(KOA Dance Federation)는 비영리 무용 예술봉사 단체로 한인이 주축이 되어 다인종으로 구성된 무용연합단체로, 무용교육을 통하여 아동부터 시니어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일반인에게 생활 속의 무용, 무용의 대중화문화 ,예술 공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저소득층 아동에게 무료로 무용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므로써 보다 많은 무용의 종류를 접할 수 있고 그들의 삶과 질의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무용 행사와 켜뮤니티 봉사 활동을 통하여 동포사회와 타민족 문화교류 등 소수민족 들이 모여 사는 LA에서 우리문화를 타민족들에게 알려 나아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본 연합회가 한미교육재단에서 2002년4월29일 설립되었다

 

KOA 미션

mission2많은 도시들 중에서 로스앤젤레스는 많은 인구와 문화들이 섞어있습니다. 각자 생각하는 것과, 습관들, 아이디야 다 틀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KOA한미무용연합회는 춤으로 이모든 사람들을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릴 겁니다. 우리 KOA한미무용연합회는 1.5세~2세 한국 어린이들 외의 다른 인종들도 춤은 배우고 있습니다. KOA 한미연합회는 그 동안 많은 봉사활동, 세미나, 워크샵 해왔으며 학교, 페스티벌 등등 아이들과 함께 춤을 췄습니다.

KOA 한미무용연합회는 춤에 대한 아름다운 것을 보여주기 위해 커뮤니티에서 많은 화동을 했습니다. 춤으로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알아가면서 인맥이 넓어진다고 생각을 합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해 좋은 기회라고 생각을 합니다. KOA한미무용 연합회는 발레, 또는 한국무용, 재즈, 현대무용, 탭 댄스 등등 많은 클래스가 있습니다. 이제 힙합도 클래스 와 펑키모던댄스 가 생기면서 유명한 선생들과 열정 있는 학생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춤을 마스터한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합쳐서 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KOA한미무용 연합회는 다양한 춤을 많은 인종들에게 가르치고 싶습니다. 우리 한국 학생들은 물론이고 그 외의 다른 인종들과 어울리는 모습도 좋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KOA 는 저소득층 자녀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OA 한미무용연합회는 다른 커뮤니티와 손을 잡을 것이며 더 좋은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mission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