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나무 비보이 다 모여라.”

진발레스쿨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비보이

신나는 여름방학이 다가왔다. 6월부터 시작되는 여름방학은 거의 두 달이 넘기 때문에 이 기간을 잘 활용하면 뭔가 뜻깊은 추억거리를 자녀에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우리 아이들에게 색다르고 재미있는 발레와 아크로바틱. 비보이 체험 학습을 통해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주자.

어린이에게 좋은 여름 운동으로 댄스를 ACE에서 추천할 만큼 춤을 통한 활동은 우리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한미무용연합회 보조 프로그램으로 진발레스쿨이 제공하는 섬머프로그램은 6월 12일부터 8월 29일까지 3개월 12주 과정이 $90로 여름학기가 새로이 개강한다. 세그룹으로 나누어 오후 5시는 5세부터 8세 아동과 6시는 9세부터 13세의 아동이 발레, 아크로바틱, 비보이 클래스를 시작한다. 특히, 새로이 시작하는 비보이 클래스는 남자아이들에게 신나는 세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춤은 건전한 여가 선용과 함께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키워 줄 것이며 같은 또래의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배우니 춤을 통해 서로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친밀감을 느끼며 스스로 즐기며 춤을 추니 스트레스가 해소되어 공부학습 효과가 더욱 향상될 것이다. 진발레스쿨은 서울발레단 박재근 단장과 MOU를 맺고 오디션을 통해 꿈나무 발레리나 인재 양성을 하며 이벨극장에서 서울발레단과 함께 호두까기인형 공연을 하였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은 각종 문화 행사에 초청되고, 양로원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며 9월 30일 제11회 정기발표회를 통해 그동안 배운 실력을 보여주며 무대 경험을 통해 긍정적인 사고와 자신감 봉사 정신을 함께 배우며 커뮤니티 봉사상을 수여 받는다. 여름방학의 시작을 훌륭한 예술적 자질을 갖춘 어린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발판을 진발레스쿨에서 시작해보자.

 

6.11.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