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여성들은 남자의 어떤 모습에 강한 매력을 느낄까? 시대와 세대를 초월하고 여성들은 무대 위에서 열정적으로 을 잘 추는 남자에게 매혹되고 열광한다.
우리의 할머니들은 1950년대에 목에는 스카프를 두르고, 한족 다리를 떨며 마이크를 움켜쥐던 구레나루의 청년 엘비스 프레슬리의 로큰롤에 열광했으며, 우리의 엄마들은 1980년대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에서 보여준 문워커댄스, 죤트라블타의 토요일 밤의 열기에서 보여준 손 찌르기 디스코에 열광했으며, 우리의 딸들은 슈퍼주니어, 빅뱅, 동방신기가 보여준 파워풀하면서 섹시한 춤에 오빠를 외치며 열광한다.
미국에서 최고 유명한 팝가수 브리트니스 피어스의 남편 케빈은 댄서 출신으로 연예시절 그의 춤에 반해 브리트니스 피어스는 결혼을 하였다. 나탈리 포드만은 발레 블랙스완의 안무가였던 벤자민마일피드와 촬영 중 데이트를 시작해서 결혼에 이르렀다. 그러면 정말 여성들은 춤을 잘 추는 남성에게 매력을 느낄까? 미국에 윌리엄 브라운 박사가 과학저널 “네이처”에 발표한 논문에 따르면 춤을 잘 추는 남성은 신체 균형 잡힌 몸매를 가진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성들은 강한 매력을 느끼되 되어 멋진 이성을 만날 기회가 많다고 하였다. 여성들이 신체 균형이 좌우, 상하대칭이 완벽한 댄서들이 멋지다고 평가를 하면서 균형 미를 갖춘 남자들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연구결과를 발표하였다.
요즈음 남성들은 최근 트렌드인 메트로섹슈얼로 꽃미남, 미소년, 얼짱, 코드에 발맞춰 자신만의 개성을 가꾸면서 여성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해왔던 미용과 패션에 열광하고 춤추는 것을 즐기며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 그래서일까? 최근에는 많은 남성들이 발레로 자세를 교정하러 많이 문의하고 있으며 실제로 많이 배우고 있으며 자신의 스타일을 변신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남성들이여! 마음에 드는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첫눈에 “뽕” 가게 하고 싶다면 멋지게 춤추는 모습을 보여 주자. 정열적으로 춤추는 당신의 모습에서 여성들은 매사에 적극적이고 즐겁게 살 수 있다는 밝은 미래를 상상하며 당신에게 반하게 될 것이다.
3.13.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