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한미무용연합회 (회장 진최)는 4월3일 오후6시30분 한미무용연합회관에서 ‘줌바댄스’ 웍샵을 연다.

이번 웍샵에서는 줌바 댄스의 이론과 실기가 교육된다.

지도 강사는 마루카 미오리나(Maruca Meolina). 미국 줌바 협회(www.zumba.com) 에서 인준하는 댄스 인스트럭터다.

줌바댄스(Zumba Dance)는 배토 페레즈 (Beto Perez)에 의해 1990년대 처음 창시됐으며 신나는 라틴 음률에 살사 메렝게 룸바와 에어로빅을 조합하고 힙합 등 다양한 춤을 기본으로 한 신 개념의 피트니스 댄스. 운동 이론에 맞게 제작해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다.

미국에서는 이미 각 지역의 학교 커뮤니티센터 YMCA 등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으며 줌바 댄스 DVD는 전세계에서 최근 가장 인기있는 댄스 DVD로 알려져 있다.

한미무용연합회는 그 동안 130여회가 넘는 크고 작은 무용공연을 통하여 봉사 활동을 해 왔으며 양로원을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아동을 위한 댄스 프로그램 청소년 선도 댄스 프로그램 건강 가족 댄스프로그램 시니어를 위한 라인댄스 프로그램 등 커뮤니티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입장료는 무료다. 웍샵에 참가하기를 희망하는 사람은 협회에 참가 신청을 한 후 해당일에 댄스를 하기에 간편한 복장을 하고 오면 된다.

▷주소: 3727 W. 6th Street Suite 607 LA. CA. 90020

▷문의: (323)428-4429 www.koadance.org